The King of Fighters: Destiny는 Streets of Rage와 Final Fight와 매우 비슷한 격투 게임입니다. 여러분은 The King of Fighters 시리즈의 가장 전설적인 캐릭터들 중 한 명인 Terry Bogard의 목숨을 책임지고, 거리에서 게임을 시작합니다. 게다가, 다행히, 파이터 중에서, Joe Higashi와 Mai Shiranui와 같은 새 파이터를 해제하기까지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습니다.
The King of Fighters: Destiny의 컨트롤러는 이러한 장르에서는 표준 컨트롤입니다. 화살표를 이용해 레벨 곳곳으로 움직이고, 키보드를 설정하여 버튼 하나로 공격을 하며, 특수 공격도 시도해보세요. 이 게임에서는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컨트롤러를 설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.
The King of Fighters: Destiny의 스토리 모드는, 부하들을 상대로 싸우다가, 게임을 이어나가려면, 마지막에 꼭 쓰러뜨려야 하는 최종 보스와 만나는 몇 개의 짧은 레벨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각 레벨의 '보스'들 중에서도, 여러분은 이 시리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들을 볼 수 있습니다.
The King of Fighters: Destiny는 기본적으로 액션 게임입니다. 하지만, 픽셀 그래픽의 게임 경험은 물론, 기존의 아케이드 격투 게임과 거의 똑같은 게임 플레이까지 제공합니다. 그래서, 기본적으로 이번 PC 버전은, PC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도록, Tencent의 자체 에뮬레이터가 통합된 안드로이드 게임과 동일하다는 점을 명심할 필요가 있습니다.
리뷰
아직 The King of Fighters: Destiny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. 첫 번째로 의견을 남겨보세요! 댓글